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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기관소식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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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천수 : 0
  • |2021-07-16 오전 10:52:27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공고 제2021-032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3조
   규정에 의거하여 2021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716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장
 


1. 입찰에 관한 사항
1) 입찰건명 : 2021년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2) 계약기간 : 2021년 9월 1일 ~ 2022년 8월 31일까지 (1년간)
3) 계약내용 :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
(농산물류, 수산물류, 건어물류, 공산품류, 김치류, 축산류 소모품류 등)
4) 예 산 액 : 금322,440,000원(금삼억이천이백사십사만원) (*연간예정물량예상액)
(본 연간예정물량 및 예상액은 급식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5)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6) 일정 안내
- 입찰공고기간 : 2021. 7. 16.(금) ~ 2021. 8. 6.(금)
- 참가등록 및 서류제출 : 2021. 7. 16.(금) ~ 2021. 8. 6.(금)
(접수 마감일 12:00 도착 분까지 접수)
① 참가서류 및 신청서 제출방법 : 내방하여 접수
(서류는 2부씩 봉함하여 제출, 우편접수 불가)
② 제출장소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1로 16번길 40-2,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1층 총무과 사무실
- 서류심사 : 2021. 8. 9.(월)
- 서류심사 발표 : 2021. 8. 10.(화) 복지관 홈페이지 게재
- 제안서 설명회 : 2021. 8. 18.(수) 15:00
(서류심사 선정업체, 입찰등록순서와 동일순서로 업체별 20분)
- 낙찰자 발표일 및 발표방법 : 2021. 8. 19.(목) 14시 이후 복지관홈페이지 게재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http://www.gpnsenior.org)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2021. 8. 19. ~ 28.)
※ 상기의 모든 일정은 복지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7) 공고방법 :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http://www.gpnsenior.org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

2. 참가자격과 선정방법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식품제조 ․ 가공업 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을 모두 취급하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제한입찰의 제한기준으로 경기도권역 관할구역 내에 소재하는 사업장 또는 납품지에 해당하는 사업장
4) 공고일 기준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사업자
5) 주5회 이상(오전 7시 ~ 7시 40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6)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8)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9)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0) 대금 결제는 카드로 결제되며 카드 결제 시 휴대용 및 이동용 카드단말기로 복지관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업체
11) 운영시스템(식자재 발주 시스템 및 반품교환시스템)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12) 정해진 일자에 제안서 설명회 참석이 가능한 업체
.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① 설명회를 실시하고, 선정위원회(법인 또는 복지관 위원, 외부전문가 등 7인으로 구성)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 (납품업체 선정기준: 인접성, 식자재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및 안전관리 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사업체 시설 현황,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한다.
② 납품업체 심사표(정성평가, 정량평가)에 의거하여 심사하고, 심사기준의 총평이 높은 낙찰자로 선정한다.
4) 선정결과 안내 : 심사 후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는 개별통지
5) 납품장소 :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1층 경로식당
6) 납품일정 : 2021년 9월 1일 ~ 2022년 8월 31일, 주5회 07:00 ~ 07:40
※ 상황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음
7) 제1순위자는 개찰일 다음 날로부터 3일 이내(휴일이 있을 경우 휴일 다음날로부터)에 관련 증명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미 제출시 부적격자로 인정되어 선순위 자격이 취소되며 차순위자에게 서류 제출을 요구함.
8)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휴일이 있을 경우 휴일 다음날로부터)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한다.

3.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목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1 참조)
2) 모든 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또는 영업신고증
- 농·공·수산물류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증
- 축산물류 : ① 식육포장처리업의 허가증
② 축산물판매업 신고필증
③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 김치류 : 식품제조·가공업(김치류)신고를 득한 자
3)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대상식품 HACCP인증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개인은 주민등록등본)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7) 납품업체 소개서 1부 (서식2 참조)
8) 단가견적서 1부 (서식3 참조) ※이메일로도 제출 요망(kojouass@naver.com)
9) 납품거래실적 현황 1부(서식4 참조)
10) 납품실적증명서 1부 (2020년~2021년)
11) 업체소개 및 제안서
12) 냉동·냉장탑차 차량등록증 1부
13) 소유 냉동냉장탑차 차량소독필증 각 1부
14) 식품취급자,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결과서 1부
15)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1부
17) 입찰보증금이행각서 1부
18) 청렴서약서 1부(서식5)
19) 서약서 1부(서식6)
 
4. 입찰 유의 사항
가.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 할 수 없음
나. 낙찰자는 필히 계약 전에 관계법령에 의거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계약 시 제출해야 함
다. 급식 식재료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에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적발되었을 경우 복지관에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
라. 서류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 등 기타제안모집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음
마. 입찰참가자격 조건의 허위가 발견되었을 때 낙찰을 무효할 수 있으니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바. 다음의 경우 식자재 납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함.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2)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4)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 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해야 하며, 급식실의 기구는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함.)
5)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3항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한다.
 
6.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 타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3)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7일 이내 계약서류 및 계약이행증권을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달 시 재선정할 수 있습니다.
5)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 (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7)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해야하며,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이 가능해야 합니다.
8)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도록 한다.
①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②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③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④ 납품하는 자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⑤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10)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070-7710-1153(총무과 강옥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7월 16일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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